본문 바로가기

건강과 다이어트

얼굴 작아지는 법 비법 공개

얼굴 작아지는 법 비법 공개합니다. 같이 한번 보시죠!

얼굴 작아지는 법얼굴 작아지는 법

 

 

얼굴 작아지는 법 요즘은 여성분들 뿐만이 아니라 남성분들도 얼굴 크기에 관심이 많아졌어요.

 

미의 기준이 나라마다 틀린데 유독 우리나라는 흰 살결과 작은 얼굴이 더 사랑받는 거 같아요.

 

해외에서는 태닝된 갈색 피부를 더 건강해 보인다며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네요.

 

특히 얼굴의 크기는 그렇게 신경쓰지 않는다고 해요. 다만 우리나라에서는 어느정도 신경을 쓰며 살 수 밖에 없네요.

얼굴 작아지는 법에는 어떤 비법들이 있을까요? 제가 주변 전문가에게서 들은 비법 공개하겠습니다.

 

 

먼저 얼굴과 발에 마사지를 자주 해주세요. 얼굴 전체와 목, 귀 뒷편으로 마사지를 받으면

 

혈액순환이 더 좋아져서 얼굴근육의 붓기가 다소간 가라앉는 효과가 있다네요.



 

 

얼굴 작아지는 법얼굴 작아지는 법

 

 

발도 우리몸의 무게와 하중을 가장 많이 받는 부위로서 이 부위도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도록 마사지를 해주시는 게 좋다네요.

 

일상생활에서 할 수 있는 방법 외에는 병원에서 시술하는 지방분해주사 시술이 있는데요.

 

사실 개인적으로 정말 권하지는 않아요. 선택은 여러분들의 몫이긴 하지만요.

 

 

전문가의 경락 마사지를 받는 것도 좋은 방법이긴 해요. 다만 1번 받아서는 큰 효과가 없다고 하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공연 전날 몸 전체 도수 마사지 딱 1번 받았다가 그 다음날 얼굴이 더 붓는 부작용이 생겼었어요.

 

꾸준히 마사지를 받아야 효과가 있다는 말을 나중에야 듣고 어찌나 후회가 되던지요.

 

 

그 외 얼굴에 바르는 크림으로 얼굴이 작아지는 효과를 본다던지, 마우스홀드같은 걸 입에 물고 흔드는 방법으로

 

얼굴이 작아지는 효과를 볼 수도 있다고 해요.

 

 

하지만 정말 중요한 것은 규칙적인 생활패턴 지키는 것과 너무 맵거나 짠 음식을 피하고

 

지나친 음주를 삼가는 것이라고 합니다. 얼굴 큰 게 사실 무슨 큰 잘못도 아니고 우리가 스스로의 얼굴에 자신감을 가지고 사는 것,

 

이게 제일 중요한 비법이 아닐까 해요.

 

 

어느정도 얼굴이 작아지려는 노력도 좋지만 심리적으로도 얼굴이 작아지는 것에

 

너무 집착하는 게 아닌가 하는 자신의 모습도 한번 돌아보시고요,

 

'그래 이 정도면 됬어, 얼굴보다는 마음가짐에 좀 더 신경쓰자.' 라고 생각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얼굴의 크기보다는 얼굴 전체에서 주는 선하고 밝은 기운의 인상이 더 보기 좋을 수 있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