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소개하겠습니다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소개하겠습니다. 이런곳이 있었군요!

다들 놀이공원이나 유원지 좋아하시나요? 저도 야외로 놀러가는 거 좋아합니다. 일본 여행 중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한번 가보시는것도 좋은 기회일 듯 하네요.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오사카의 유니버셜 스튜디오는 2001년 3월 일본 오사카에서 개장한 헐리우드 영화를 테마로 삼아 공연과 어트랙션등을 운영하는 일종의 테마파크입니다.



우리나라의 애버랜드나 서울랜드같은 놀이공원에 헐리우드라는 테마가 입혀졌다고 보시면 될 거 같은데요, 예를 들어 공룡모형이 움직이는 쥬라기파크 탐험이나 터미네이터2, ET어드벤쳐등,

 

헐리우드 영화를 체험하는 어트랙션이 정말 많다고 해요. 이곳의 구역은 할리우드, 유니버셜 원더랜드, 에머티 빌리지, 쥬라기공원, 미니언 파크, 샌프란시스코 그리고 뉴욕등의 구역으로 분리되어 있다고 하네요.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이중에서 유명한 어트랙션은 루팡3세 추격전, 해리포터 구역의 앤드 포비든 저니, 더 플라잉 다이노소어, 할리우드 드림 라이드, 워터월드, 더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탠드 쇼 등 너무 많다고 하네요.

 

특히 아이들을 데리고 가시는 분들은 조심하셔야 합니다. 곳곳에 장난감 가게들이 늘어서 있는데 이 장난감들이 아이들을 그렇게 유혹한다네요, 하긴 영화관련 굿즈이니 어련하겠어요.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의 입장권은 보통 한국환율로 7만원대에서 15만원대까지 있다고 하네요. 성수기때에는 21만원대까지 가격이 치솟는다고 하니 조심하세요.

 

위치는 일본 지하철역중 유니버셜 스튜디오역이 따로 있다고 합니다. 그곳에 내리시면 된다고 하네요. 제가 아직까지 일본을 한번도 가보지 못했는데요. 일본 가면 꼭 여기 가볼 생각입니다.

 

사실 가격이 좀 만만치 않네요. 할인받는 방법이 있을것도 같은 데 제가 방법을 알아내면 다시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런 테마파크 놀이공원 정말 좋아라 하거든요.

 

올해 안으로 꼭 일본 첫 여행과 더불어 유니버셜 스튜디오도 정복해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