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롯데월드타워 불꽃축제 불꽃놀이 직캠 직촬

롯데월드타워 불꽃축제 불꽃놀이 직캠 직촬 대박이었습니다.

롯데월드타워 불꽃축제롯데월드타워 불꽃축제

오늘 롯데월드타워 불꽃축제 불꽃놀이 직캠 직촬 와 입이 안다물어지더군요.

 

잠실사는 송파구민으로서 이런 행사를 빠지면 안되겠죠, 그래서 지인 친구와 같이 갔습니다.

 

사진은 꽤 많이 찍은 거 같은데 총 12개의 사진과 5개의 동영상으로 간추려 봤습니다.

 

동영상이 잘 나올 지 모르겠네요, 그래도 같이 함 보시죠.

 

나름 열심히 촬영했으니 5개의 동영상 잘 봐주세요~ 멋있는 장면이 많았습니다.

 

롯데월드타워 불꽃축제롯데월드타워 불꽃축제

 

 

 

첫번째 동영상입니다. 오늘 살짝 방심하고 갔다가 인파에 치어 넘어질 뻔 했습니다.

 

월드컵 이후 이렇게 거리에 사람들이 많이 온 건 처음인거 같아요.

 

 

롯데월드타워 불꽃축제롯데월드타워 불꽃축제

 

롯데월드타워 불꽃축제롯데월드타워 불꽃축제

 

 

두번째 동영상입니다. 왈츠교향곡에 맞춰서 불꽃들이 춤을 추네요.

이거 불꽃놀이 구경하랴 영상찍으랴 사진찍으랴 좀 정신이 없었어요.



 

 

롯데월드타워 불꽃축제롯데월드타워 불꽃축제

 

롯데월드타워 불꽃축제롯데월드타워 불꽃축제

 

롯데월드타워 불꽃축제롯데월드타워 불꽃축제

 

 

세번째 영상입니다. 주위 사람들의 감탄사도 같이 녹음됬네요.

 

롯데월드타워 불꽃축제롯데월드타워 불꽃축제

 

롯데월드타워 불꽃축제롯데월드타워 불꽃축제

 

롯데월드타워 불꽃축제롯데월드타워 불꽃축제

 

 

네번째 동영상입니다. 배경 BGM이 아주 신나는 리듬이었습니다.

 

이런 멋진 장면을 담아냈다는 것에 스스로 뿌듯해 지기도 했어요.

 

롯데월드타워 불꽃축제롯데월드타워 불꽃축제

 

롯데월드타워 불꽃축제롯데월드타워 불꽃축제

 

롯데월드타워 불꽃축제롯데월드타워 불꽃축제

 

 

 

마지막 다섯번째 동영상입니다. 제 친구는 수원 영통사는데 잠실역에서 돌아가는 버스를 타지 못하고

 

강남역으로 가서 영통가는 버스를 탔네요.

 

그만큼 사람들이 엄청 많았습니다. 와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롯데월드타워 불꽃축제 불꽃놀이를 보러오는군요.

 

 

저도 다음에 볼 때에는 꼭 여친이 생겨서 여친과 같이 보러 가야 겠습니다.

 

지인 친구도 다음에는 꼭 여친과 오겠다는 다짐을 하고 돌아갔습니다. 웬지 발걸음이 쓸쓸해 보이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