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다이소 간이의자 가격 의의로 괜찮네요

다이소 간이의자 의의로 괜찮네요, 예전부터 하나 사고 싶었습니다.

제가 예전부터 집 화장실에서 샤워할때 좀 앉아서 샤워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는데요, 간이의자가 하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었습니다. 그래서 다이소 간이의자 하나사러 하나 갔는데요.

 

다이소 간이의자다이소 간이의자

 

생긴건 이렇게 생겼습니다. 앉으면 몸이 돌아가도록 의자 위가 회전합니다. 직경이 30cm고 높이는 약 44~45cm 정도 됩니다. 제가 줄자로 직접 재봤습니다.



제 몸무게가 대략 80kg되는 통통한? 남성인데, 앉을때 전혀 작다라는 생각은 안들었습니다. 딱 맞았습니다.

 

다이소 간이의자다이소 간이의자

 

다이소 간의의자 품번은 42280 이고요 품명은 야외용원형의자(회전식)인데 알게 뭡니까, 그냥 저는 화장실 샤워 할때 앉는 용도로 샀습니다.

가격은 5000원이군요. 이 정도면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내하중은 80kg가 한계인거 같은데, 제 몸무게랑 동일하군요, 뭐 몇분 앉아있어봤는데 별 이상은 없어보입니다. 찌그러질때 까지 써야겠습니다.

 

샤워할때 샤워기 벽에 걸어놓고 쏟아지는 물을 앉아서 맞을 수 있겠군요, 오늘부터 시작해 보아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