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남자향수 순위 요즘 핫한 향수!

남자분들은 남자향수 어떤 거 쓰시나요? 저는 원래는 그냥 아무거나 썼었습니다.

뭐 남자향수 제가 특별히 선호하는 브랜드나 향이 있거나 하지는 않았거든요.

 

그런데 남자향수도 그 종류가 엄청 많더라고요, 잘 몰랐지만 이번 기회에 배운다는 의미로 한번 찾아보았습니다.

향수와 그 브랜드들도 천차만별이긴 하던데요, 인기인 남자향수 순위중 요즘 제일 핫한 향수들로 알아보았습니다.

먼저 제일 눈에 들어오는 향수는 바로~이겁니다.

 

남자향수남자향수

 

요즘은 Afrimo가 뜨고 있는 남자향수 순위권에 들어가는 핫한 남자향수라고 하네요.

 

향수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1위를 차지해서 주위를 놀라게 했다고 하는데요, 이성을 자극하는 페로몬 성분이 섞여있다고 하네요. 유튜브광고에서 이 향수 테스트하는 영상을 봤었는데요,

 

어떤 평범한 외모의 남성이 이 아프리모 향수를 뿌리고 일주일동안 거리를 돌아다닌 후에 여성의 반응을 찍은 광고였는데요, 평범?!!한 외모의 남성에게 주위 여자분들이 호감을 보이고 어떤 여성분은 그 남성에게 전화번호를 묻더라는 식의 내용이었습니다.

 

솔직히 그 동영상 내용이 그다지 신뢰는 가지 않았지만 어쨌거나 요즘 제일 핫한 남자향수 순위에 들어가는 향수임에는 틀림이 없는 거 같습니다.



두번째는 그 유명한 버버리의 남자용 향수 버버리 포맨입니다.

남자향수남자향수

버버리의 향수야 뭐 워낙에 유명하죠, 이 버버리 포맨은 특유의 나무향이 은은하게 지속된다고 하네요. 진하거나 강한 느낌이 아니라서 편하게 구매하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하나만 더 소개해 볼께요 남자향수 순위권 그 세번째 향수는 파코라반의 원밀리언이라는 향수입니다.

남자향수남자향수

 

 

꽤 유명하고 인기가 있는 향수라고 하네요. 웬지 정장을 입은 남성에게 더 어울린다는 평이 많고, 20~40대까지 고른 연령대에서 구매한다고 합니다.

향은 살짝 헤비한 진한 느낌이 있다고 하네요.  

 

너무 독해서 싫다는 사람들도 있던데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써봤다는 반증이겠죠? 잔향이 너무 매력적이라고도 합니다.

 

저는 과거에는 우주마켓에 가서 복불복 아무거나 걸려라 향수를 썼었거든요. 사실 제가 향수에 대한 취향이 따로 있는 것은 아니어서요. 그런데 이 향수의 향이 확실히 여성분들이 관심을 가지시는 향이 있긴 하더라고요.

 

그냥 스킨바르듯이 퍽퍽 쓰면 안되는 게 이 향수인거 같습니다. 과거에 정말 스킨로션 쓰듯이 향수를 아무거나 썼던 제 자신을 반성합니다.  저도 이 순위권에 드는 향수들 중에서 골라 써야 할거 같습니다.

 

그래도 주위 여자후배들에게 어떤 향수가 좋은지 한번 추천도 받는것도 나쁘지 않은 작업일듯 합니다. 아무래도 여성분들이 좋아하시는 향이 바로 그것이니까요.

 

 

 

이상으로 남자향수 순위권 요즘 핫한 향수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사실 향수는 개인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듯 해요.

제일 좋은 방법은 오프라인 매장에 직접 가셔서 자기 취향에 맞는 향수가 어떤 것인지 골라보시는 게 아닌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