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가성비 쩌는 신발 아디다스 팔콘!

아디다스 팔콘

<출처 아디다스 공식 홈페이지 >

 

 

가성비 쩌는 신발 아디다스 팔콘 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제가 이전에 아디다스 신발에 대한 포스팅을 몇개 했더랬습니다. 퓨어부스트와 가젤에 대해서 몇마디 적었었죠. 개인적으로 아디다스라는 브랜드를 참 좋아하기 때문이죠. 실제로도 아디다스 신발을 거의 매일 신고 돌아다니죠.

 

https://in4foryou.tistory.com/48

 

https://in4foryou.tistory.com/40

 

 

이번에는 아디다스의 스니커즈 팔콘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이 팔콘도 가성비 쩌는 신발로 유명한데요, 국내포털에 검색하시면 5만원대부터 판매가 되고 있는 걸 아실 수가 있습니다.



제 지인중의 한명도 이 아디다스 팔콘을 신고 돌아다는 걸 보고 제가 압박 밀착취재?!를 통해 몇가지 정보를 알아내었습니다. 정보료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을 대접한 건 함정입니다.

 

일단 이 팔콘은 의외로 가볍다 입니다. 지인의 소감으로는 생각보다는! 가볍다고 하네요. 디자인은 뭐 그렇게 슬림해 보이지는 않는데 의외로~가벼운편인가 봅니다.

 

두번쩨로 팔콘의 크기가 크다! 입니다. 신발의 양볼느낌도 넓고 신발 자체도 큰 편이라고 하네요. 뭔가 부피가 커보이는 신발을 안좋아하시는 분은 이 팔콘을 권해드리지는 않습니다.

 

 

아래는 아디다스 공식 홈페이지 팔콘에 대한 설명입니다.

1990년대의 자유롭고 반항적인 감각을 담아낸 두툼한 형태와 선명한 컬러로 잘 알려진 아디다스 팔콘의 스페셜 에디션을 만나보세요. 90년대 레이브 씬의 스타일 트렌드를 기념하는 버전입니다. 메쉬 갑피의 인조 가죽 오버레이가 메탈릭한 디테일을 더해줍니다. 지지력과 쿠셔닝이 뛰어난 디자인으로 낮부터 밤까지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합니다. 대담한 90년대 패션의 영감: 컬러풀한 90년대 스타일 트렌드를 연상시키는 컬러풀한 디테일과 메탈릭 마무리 / 하루 종일 편안한 착용감: 가벼운 EVA 미드솔 쿠셔닝 / 단단한 안정감: 러닝 헤리티지가 살아 있는 디자인으로 미드풋 안정감을 제공하는 토션 시스템(Torsion System)

<출처: 아디다스 공식 홈페이지 >

 

어쩐지 설명을 듣고 보니 90년대의 약간 촌스러운 느낌이 살짝 나는거 같기도 하네요. 그리고 알고보니 걸그룹 블랙핑크의 제니가 이 팔콘의 홍보에 참여을 했었네요.

 

아디다스 팔콘

아디다스 팔콘

 

역시 연예인이 신어서 그런지 진보라색 트레이닝복과 골든칼라가 너무 잘어울리는 거 같습니다.

역시 패션의 완성은 얼굴이 아닌가 합니다.

 

좌우지간 아디다스의 트렌디한 운동화 팔콘이 현재 온라인에서 5만원대부터 팔린다는 건 정말 가성비가 좋다는 느낌을 받지 않을 수 가 없네요.

저도 주변 지인들에게 추천해 주어야 겠습니다. 아디다스 팔콘 가성비 최고가 아닌가 하는 개인적인 소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