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맥도날드에 가면 공짜로 선물을 준다?

공짜로 선물을 준다?공짜로 선물을 준다?

 

맥도날드에 가면 공짜로 선물을 준다? 정말로 선물을 줍니다. 제가 확인했어요.

 

제가 최근에 햄버거집들 할인행사들 알아보러 근처 지역들의 햄버거집들을 죄다 방문했었는데요, 그중에서 맥도날드 햄버거 할인행사 소식을 포스팅했더랬죠.  https://in4foryou.tistory.com/7

 

그런데 맥도날드에서 특이한 행사를 하고 있는 걸 우연히 발겼했습니다.

 

"모든 어린이 고객께 맥도날드가 행복을 선물합니다." 라는 행사를 보게 되었습니다. 아직 5월 어린이날도 아닌데 웬 갑자기 선물이죠??

그래서 홈페이지를 부랴부랴 방문해 보았습니다. 음음....홈페이지를 아무리 찾아보아도 선물을 준다는 이벤트행사 내용의 페이지는 보이지 않네요.



아니 이게 어찌된 일인지....제가 방문했던 맥도날드 지점이 방배역점인데, 방배역에서만 하는 단독 이벤트였단 말인가요.

 

하지만 포털 검색을 해보니 여기저기 맘카페에서 어머니들이 맥도날드에서 선물받았다는 글을 올리셨더군요. 그럼 그렇지, 전국 전역에서 후기들이 올라오는걸로 보아 단지 방배역만 실시하고 있는 이벤트는 아닌거 같습니다.

 

 

맥도날드 공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어린이 동반 고객: 어린이들만 가면 못받을 수도 있을 거 같고요, 어른들만 가도 받기가 힘들 듯 하네요.

2. 매장 방문 고객에 한함: 배달로는 선물 받기가 힘들 듯 하네요. 물론 시도는 안해봤습니다. 전 혼자 살아요.

3. 어린이 1명당 선물 1개라네요. 그럼 한가정에 어린이가 3명이면 3개 받을 수 있다는 말인지...음음 잘모르겠습니다.

4. 조기 소진 시 제공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빨리 받아가라는 말이겠죠.

 

선물은 색칠공부 종이와 크레용, 풍선등의 선물이 랜덤으로 적용된다고 합니다. 자세한 사항과 증정여부는 각 지역의 해당 지점에 직접 연락을 해보셔야 할 듯 하네요.

 

제 조카들 서울 놀러오면 저도 맥도날드에 애들 데리고 가서 선물 달라고 해봐야 겠네요. 안주면 말고, 주면 조카들에게 생색낼 수 있겠어요. 햄버거 사달라고 하면 뭐 사줘야 겠죠.

 

문제는 조카들이 3명이나 되서, 아 햄버거 하나씩만 사줘도...누나 왜 이리 많이 낳았어...뭐 그래도 기쁩니다. 삼촌이니까요. 조카들이 언제 올지 미리 마음속으로 준비하고 있어야 하겠습니다.

 

사실 햄버거가 문제가 아니죠, 조카들이 더 어렸을 때에는 삼촌 싱싱카 사주세요, 해서 그냥 장난감 자동차인줄 알고 그래 삼촌이 사줄께 하고 호언장담했건만 전동 킥보드였던걸 알로 식은 땀이 날때도 있었습니다.

 

거기에 둘째 조카는 앞집애가 컴퓨터로 배그인가 버그인가를 한다고 자기도 컴퓨터 사달라고 졸랐다가 엄마가 삼촌에게 부탁해보라고 하는 바람에 졸지에 제가 조카 컴퓨터를 사줘야 했던 과거도 있었더랬습니다.

 

좌우지간 넋두리는 그만하고 여기까지 맥도날드에 가면 공짜로 선물을 준다? 라는 제목으로 포스팅을 해보았습니다. 저는 비록 아직 싱글로 혼자 살지만 아이들이 있으신 부모님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