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맥도날드 햄버거 맥올데이 할인행사 놓치시면 후회합니다.

맥도날드 햄버거 맥올데이 할인행사 놓치시면 후회합니다.

 

맥도날드 어렸을때부터 참 좋아라했던 햄버거인데요, 그중에서도 패티가 2중으로 들어간 백맥버거는 어렸을적 저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최애버거였죠.

친구들이나 누나랑 같이 참 자주갔던 브랜드이기도 한데요.

제가 이전에 포스팅했던 버거킹 할인행사 글에도 적었듯이, 맥도날드도 맥올데이라는 명칭으로 할인행사를 하고있습니다.
https://in4foryou.tistory.com/2


맥도날드도 버거킹과 똑같이 가격은 4900원으로 할인중이고요, 콜라와 프렌치프라이가 포함된 세트가격입니다.

사진을 보시면 빅맥세트 5700원->4900원.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세트 5700원->4900원.
슈슈버거 세트 5700원->4900원.

 

맥도날드 햄버거 맥올데이맥도날드 햄버거 맥올데이

출처: 맥도날드 공식 홈페이지

http://www.mcdonalds.co.kr/event/kor/pc/mc_allday.jsp



제가 정말 좋아하는 빅맥세트도 4900원 할인하네요!!
그래서 직접가서 먹어봤습니다. 놓치면 후회할거 같아서요.

 

 


어렸을때에는 빅맥 혼자서 간신히 먹었던 기억이 나는데
햄버거에 콜라, 감자까지 다 흡입하니 배가 부르더군요, 거짓말이 아니고 정말 든든했습니다. 아 이정도면 한끼로 충분해 보입니다.

4900원에 누리는 작은 행복이네요. 맥도날드 햄버거 맥올데이 할인행사의 또다른 장점은 한시적인 할인 행사가 아닌 상시행사라는 점이네요.
단, 판매시간이 오전 10시 30분부터 오전 4시까지 라니...? 그냥 모든 판매시간에 구매할 수 있다는 말이었군요.

 

전국 어느매장에서도 맥올데이세트를 즐길수 있다고 합니다.

 

맥도날드 햄버거 맥올데이맥도날드 햄버거 맥올데이

 

 

안타깝게도 배달메뉴로 맥올데이는 적용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즉 매장을 방문하시는 고객에 한하여만 맥올데이 4900원 세트 할인이 적용된다고 하네요.

 

그래도 맥도날드 햄버거 맥올데이 할인행사 놓치시면 후회합니다. 가까운 매장에 함 들러보세요.

빅맥 햄버거는 맥도날드 햄버거에 100% 순 쇠고기 패티 2장을 넣은 최강 가성비 햄버거중의 하나입니다.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는 치킨후라이드가 패티로 들어간 햄버거인데요, 그맛이 매콤하면서도 바삭하다고 하는군요.

 

마지막으로 슈슈버거는 슈림프, 그러니까 통새우 속살이 패티로 적용되어 만들어진 햄버거라는데요, 부드러우면서도 소프트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안성맞춤이라고 하는군요.

 

제 입맛에는 사실 찾아가서 일단 빅맥을 먹긴 했지만 매콤한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가 더 맞을 거 같습니다. 저는 매콤한 맛에 환장한 인간이라서요, 다음에는 꼭 맥올데이의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세트를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