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버거킹 햄버거 세트 할인행사 얼마 안남았네요.

 

버거킹 햄버거 세트 할인행사 얼마 안남았네요. 빨리빨리 서두르세요.

저는 참 햄버거를 좋아라 합니다. 버거킹이나 맥도널드, 롯데리아, 최근에 각광받는 맘스터치등등 여러 프랜차이즈 햄버거들이 있는데요,
뭐 저는 가리지 않고 다 좋아하는 편입니다.

 

그런데 세트메뉴로 햄버거를 먹으려면 가격이 다소 비싼것이 좀 흠이었죠. 5~6000원대의 세트메뉴는 뭐랄까...다른 한식이나 중식으로도 한끼가 가능한 가격대여서 다소 구매가 망설여지는 것이 사실이었죠.


 

그런데 버거킹에서 2018년 12월 31일에서 2019년 3월 31일까지 3가지 세트메뉴에 대한 가격할인을 실시했습니다!!

 

버거킹 햄버거버거킹 햄버거

 

 

버거킹 햄버거 세트 할인행사 내용입니다.

불고기 롱치킨 세트 6400원, 트러플머쉬룸 와퍼주니어 세트 6600원, 더블비프불고기세트 7200원, 콰트로치즈 와퍼주니어 6600원
이 4가지 세트 다 각각 4900원!!에 판매중입니다.



콜라와 프렌치프라이가 나오는 풀세트죠, 물론 저는 이미 다 먹어보았습니다.

저의 개인적인 PICK은 불고기롱치킨과 더블비프불고기 세트입니다. 물론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니 각자 땡기시는 걸로 드시면 될거 같습니다!

 

3월31일까지가 버거킹 햄버거 세트 할인행사다 보니 얼마 남지 않았네요. 벌써부터 아쉬운 마음이 생기는 거 같습니다.
그래도 남은 기간동안 햄버거 싸게 먹을 수 있으니 참 좋네요.


 

한가지 할인행사가 더 있습니다.
바로 와퍼 햄버거 단품 할인행사인데요. 이건 3월17일까지 하는 정말 단기할인행사네요.

버거킹 햄버거버거킹 햄버거

 

5700원짜리 햄버거를 3500원에 판매중입니다! 크기도 정말 빅사이즈라 이거에 콜라하나만 있어도 배가 든든할거 같네요.

이번주까지 할인행사이니 이번주 내내 햄버거만 먹어야 할거 같기도 합니다.

 

버거킹은 개인적으로 제가 정말 좋아하는 브랜드 중의 하나입니다. 사실 솔직히 말씀드려서 맥도날드나 롯데리아보다 버거킹 햄버거가 더 맛있다고 생각합니다.

 

햄버거의 생명은 바로 패티에 있는데요, 맥도날드나 롯데리아의 고기패티는 뭐랄까, 좀 퍽퍽하고 고기특유의 육즙이나 풍미가 사실 별로 없습니다만 버거킹은 살짝 다릅니다.

 

바로 조리되어서 나온 따끈따끈한 버거킹 햄버거는 그야말로 미국 본토의 맛을 떠올리게 한답니다. 솔직히 미국에 가본 적도 없는 데 무슨 미국 운운하는 지 모르겠네요. 죄송합니다.

 

어쨌던 간에 저는 세 브랜드 중 하나를 선택하라면 버거킹을 주저하지 않고 선택하겠습니다. 물론 요즘에는 맘스터치라는 아주 강력하고도 막강한 경쟁자가 떠올랐습니다만 그래도 저는 버거킹이 좋습니다.

 

그럼 버거킹 햄버거 세트 할인행사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잠깐이라도 햄버거 드실 때 도움이 되셨으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