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KFC 슈퍼박스 커넬갈비버거 세트 할인한다고 하네요.

 

KFC 슈퍼박스 커넬갈비버거 세트 할인한다고 하네요. 직접 먹어보았습니다.

제가 KFC 슈퍼박스 커넬갈비버거 세트 할인한다고 해서 직적 먹어보고 그 후기를 적어볼 까 합니다.

 

햄버거를 좋아하는 저는 햄버거 할인행사를 뒤지러 돌아다니곤 합니다.  이전 포스팅에도 몇몇 롯데리아, 버거킹, 맥도널드등등 햄버거 할인 글을 올렸었죠. 아래 글들 확인해 보세요.

 

https://in4foryou.tistory.com/2

 

https://in4foryou.tistory.com/7

 

https://in4foryou.tistory.com/8

 

 

 

역시나 KFC! 닭으로 유명하지만 징거버거로도 유명한 햄버거집입니다. KFC는 햄버거할인을 하는지 알아보기로 했습니다.

제가 자주 들리는 KFC집은 아니지만 방배역사거리에 볼 일이 있어 들렀다가 KFC를 방문해보았습니다. 오호라~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군요!!

KFC 슈퍼박스KFC 슈퍼박스

 



오리지널 타워버거 구매시 무료 세트업 이라는 할인행사를 실시하고 있네요. 즉, 햄버커+콜라+프렌치프라이 감자튀김 세트로 준다는 뜻이죠.
가격은 5,500원입니다. 다른 햄버거집할인행사보다 살짝 비싸네요.

 

그런데 KFC만의 특별 할인 행사가 있었습니다. KFC 슈퍼박스 할인행사인데요, 커넬갈비박스 할인행사가 바로 그것입니다.
커넬갈비박스 의 구성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릴갈비버거1개+너겟2개+텐더2개+프렌치프라이감자튀김.

KFC 슈퍼박스KFC 슈퍼박스

 

 

이렇게 해서 5,500원으로 할인!! 오옷 이건 먹어봐야 되....바로 구매하기로 하고 들어가서 주문 후 세트를 받아왔습니다.

KFC 슈퍼박스KFC 슈퍼박스

 

 

받아서 실제로 먹어보니, 햄버거는 다소 크기가 작긴 하네요. 그래도 콜라는 1회 리필이 가능하고 텐더 2조각이 꽤 크기가 컸습니다.


다 먹으니 역시나 배가 든든하더군요. 커넬갈비박스 세트도 괜찮은 선택인듯 합니다. 5,500원이면 역시 한끼 식사로 나쁘지 않은 선택인듯 한데요, 국내에서 판매하는 대표적인 햄버거 브랜드는 거의 다 알아본듯 하네요.

 

물론 이삭토스트나 요즘 핫한 맘스터치등이 있겠지만 아직 이들의 할인 이벤트는 없는 듯 합니다. 아쉽네요. 맘스터치 저도 좋아라 하는데요, 그래도 제가 계속 할인행사들을 감시중에 있으니 할인소식이 들리는데로 바로 업데이트 해보겠습니다.


좌우지간 버거킹, 맥도널드, 롯데리아, KFC 등등 이제 이 4군데 중 하나 골라서 먹는 기쁨도 더해진듯 하네요.

KFC 슈퍼박스 커넬갈비버거 세트! 오늘 점심 고민은 햄버거를 먹는다면 이걸로 끝입니다.

 

물론 칼로리 조심은 해야겠죠, 저 콜라 하나에 보통 120KCAL정도하고, 감자튀김이 무지막지하게도 3~400칼로리나 한다는 사실 알고 계셨었나요. 거기에 햄버거 하나만 보통 400에서 600칼로리 정도 합니다.

 

거기에 닭다리 몇개까지 합치면, 오늘 하루 섭취해야 할 칼로리의 절반이상은 이거 하나로 충분하지 않을까 싶군요. 정말 조심해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