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와 상식

브로맨스 뜻 의미 혼동하시면 안되요

브로맨스 뜻 의미 알고 계신가요? 다른뜻과 혼동하시면 안되요.

브로맨스 뜻 의미브로맨스 뜻 의미

 

브로맨스 뜻 의미 잘 알고 계신지요, 혹시라도 남성들간의 동성애...그런쪽으로 오해하시면 안됩니다.

 

브로맨스의 뜻 의미는 브라더의 Bro와 로맨스의 romance가 합쳐진 신조어 인데요.

남자 2명이 보이는 친한 우정과도 같은 관계와 상황을 브로맨스라고 재미있게 표현합니다.

 

예능이나 드라마 혹은 실제 사회적인 상황에서 남자 2명이 친근하면서도 멋있는 관계를 연출할 때

브로맨스라는 단어가 생각나시면 딱 그 의미가 맞습니다.



 

브로맨스 뜻 의미브로맨스 뜻 의미

 

남성과 남성간의 친밀하고 친근한 관계라는 설정 덕에 자칫 게이같은 동성애를 표현하는 것이 아니냐는 오해를 사곤 하는데요, 그

것보다는 남자들간의 시크하면서도 듬직한 우정의 느낌이 더 맞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어떻게 보면 브로맨스는 남자들끼리의 진한 우정과 의리를 좀 더 재미있게 표현한 단어가 아닐까 하는데요,

글을 읽고 계시는 분들 남성분이시라면 오늘 친구와의 브로맨스 한번 만들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저도 브로맨스라고 칭할 지인이 몇몇 있습니다만 요즘같이 각박한 세상에 우정보다는 계산과 이익을 중시하는 관계때문에 더더욱 브로맨스라는 단어가 많이 쓰이는 듯 해요.

 

냉혹하고 이기적인 사회가 되어가기 때문에 그 반대급부로 이런 따뜻한 단어와 관계를 원하는 사회성향이 보이지 않나 하는 생각도 살짝 들긴 합니다.(친구야 보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