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홍루이젠 샌드위치 가격 종류 지점 소개해 보아요

대만 국민 샌드위치 홍루이젠 샌드위치 먹어보았어요, 오 나름 괜찮네요?

홍루이젠

 

지인이 일요일날 제 생일이라고 급하게 후다닥 뛰어나가더니 홍루이젠 샌드위치를 사가지고 왔어요. 와 그동안 말로만 들었지 처음 보는 대만의 국민 샌드위치라는 홍루이젠! 입니다.

 

 

홍루이젠

 

하나씩 먹으면 정이 없다고 한사람 당 2개씩 사오신 지인분! 너무나 감사드려요. 그런데 중간에 사람들이 모여들어서 결국 저는 치즈 샌드위치 하나만 먹을 수 있었네요.

 

홍루이젠

 

처음 먹어본 홍루이젠 샌드위치! 천연버터와 고급 체다치즈가 들어갔다고 하는 군요. 소프트한 맛이라던데 솔직히 저는 살짝 밍밍했습니다.

그래도 뭐 맛은 있더군요. 아씨 햄들어간걸로 먹었어야 했는데 아쉽습니다.

 

홍루이젠의 메뉴는 4가지 인데요, 제가 먹었던 치즈 샌드위치와 스모크햄이 들어간 오리지널 햄샌드위치, 햄치즈 샌드위치, 그리고 치즈샌드위치에 누텔라잼! 그 유명한 누텔라잼이 발려져 있는 악마의 초코샌드위치 이렇게 4가지 종류가 있다네요.

 

홍루이젠은 인공이나 가공버터를 사용하지 않고 우유함량100%의 천연 최고급 버터를 사용한다고 해요, 체다치즈도 뉴질랜드산만을 고집한다고 하고요, 스모크햄도 순수 돈육만을 사용해서 그 맛과 풍미를 높였다고 하는군요.



가격은 악마의 초코샌드위치는 2,000원 햄치즈 샌드위치는 1,900원 오리지널 햄샌드위치는 1,800원 치즈 샌드위치는 1,700원이네요.

가격은 그렇게 비싸지 않은 느낌이에요. 건장한 남자인 저에게는 살짝 부족한 양이지만요.

 

홍루이젠의 역사가 70년이나 되었다는 군요, 솔직히 의외였습니다. 1947년 대만 창화현 북두진이라는 곳에서 처음 만들어 진 이후 창립자이신 홍이삼 선생님께서 가업을 시작하시어서,

 

그의 첫아들인 홍춘성씨가 가업을 이어나갔고 홍춘성씨의 형제들도 레시피를 전수받아서 각지에 분점을 낸 이후로 현재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홍루이젠 브랜드를 키워 나가고 계시네요.

 

현재 국내 지점을 말씀드리자면,

 

서울지점

명일역점, 동대문점, 봉화산점, 노원역점, 동부이촌동점, 종로타워8점, 상도점, 방이점, 교대점, 먹골역점, 휘경점, 청구역점, 미아점, 잠실파크리오점, 시청센터플레이스점, 상일동점, 우장산역점, 구로점, 신당역점, 신도림점, 강동역점, 방화점, 일원점, 남가좌점, 잠실새내점.

 

대구지점

대구동천동점, 대구동성로점, 대구 다사점, 지산범물점, 대구이곡동점, 대구 이시아폴리스점.

 

부산지점

부산명지점, 부산사직점, 부산W스퀘어점, 부산좌동점, 부산서면점, 부산마린시티점.

 

대전지점

대전가오점, 대전봉명점, 월평선사점, 관평점, 둔산점.

 

광주/전남/전북지점

광주문흥점, 광주금호점, 광주풍암점, 광주수완점, 광주봉선점, 광주첨단점, 광주용봉점, 광주용두점.

무안남악점, 광양중동점, 목포 하당점, 전주혁신점.

 

울산/경남지점

울산삼산점, 울산남외점, 진주혁신점.

 

인천지점

인천영종도점, 부개점, 인천 만수점, 동인천점, 계양구청점, 청라점, 인천 가정점, 인천 도화점, 동춘점, 인천논현점, 송도센트럴파크점, 인하대점, 인천동춘점, 청라스퀘어점, 가좌2동점, 인천부평구청점, 송도글로벌캠퍼스점, 인천구월동점.

 

강원지점

원주혁신점, 원주단구동점, 원주시청점, 춘천 명동점, 춘천 퇴계점.

 

경기지점

수원매탄점, 광주태전점, 분당미금역점, 김포사우동점, 용인죽전점, 남양주진접점, 부천상동점, 평택소사벌점, 구리수택점, 미금역점, 수원광교점, 일산탄현점, 용인기흥구청점, 다산신도시점, 부천범박점,

 

김포장기점, 김포풍무점, 광교흥덕점, 역북동점, 안양 메가트리아점, 위례점, 의왕포일점, 오산대역점, 수원 금곡점, 구리인창점.

 

충남/충북/세종지점

천안청당점, 천안신방점, 천안백석점, 천안쌍용점, 아산 배방점, 천안 신부점, 천안불당점, 청주복대점, 세종시청점, 세종새롬점.

 

 

휴~전국 지점도 의외로 엄청나게 많네요. 홍루이젠의 인기를 실감하는 순간이었습니다.

그럼 홍루이젠 샌드위치의 가격과 종류, 지점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아요 하트버튼 꾸욱 눌러주시면 포스팅하는데 정말 힘이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