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미스터피자 방문 할인 최대 40%까지 가능해요

미스터피자 방문 할인 최대 40%까지 가능합니다. 바로 확인해 보세요.

미스터피자 방문 할인

 

미스터피자 방문 할인 최대 40%까지 해준다네요. 프리미엄 피자는 40%할인, 클래식 피자는 30%할인 이라네요. 단, 미스터피자 방배본점에 한한 할인행사입니다. 다른 지점은 다를 수 있어요.

 

미스터피자 방문 할인출처 미스터 피자 홈페이지

기본적으로 방배본점 외 기타지점은 30% 방문포장의 할인을 해줍니다. 역시 지점, 매장에 따라 그 할인율의 차이는 있습니다. 기타 쿠폰이나 적립, 등의 다른 할인과 중복적용은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미스터피자 방문 할인출처 미스터 피자 홈페이지

 

달랑 방문포장할인 소식만 전하기에는 좀 짧은 듯 하여 현재 진행되고 있는 미스터피자 이벤트행사도 하나 소개시켜드릴까 합니다. 프리미엄 5종 L사이즈의 피자 주문시 24,000원에 상당하는 바비큐폭립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제가 좋아하는 조보아씨가 광고하는 군요, 스파이시감자와 같이 드리는 세트메뉴입니다. 상기메뉴는 오븐치킨으로도 변경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 역시 다른 쿠폰이나 기타할인과 중복적용되지는 않습니다.

 

프리미엄 피자 L사이즈는 치즈블라썸스테이크 피자 36.500원, 새우천왕피자 35,900원, 쉬림프 골드 피자 35,900원, 하프앤하프 피자 35,900원, 포테이토 골드피자 34,900원입니다.

 

매장주문이나 전화주문 시에는 상기 바비큐폭립이 무료로 제공되는 지 확인하시면 되고요, 온라인 주문 시에는 프리미엄 피자 L사이즈 선택 시에 새로눈 창이 별도로 뜨면서 바비큐폭립이나 오븐치킨을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제공됩니다.

 

프리미엄피자 R사이즈 주문 시에는 바비큐폭립은 제공되지 않으나 오븐치드미트 스파게티가 무료로 제공된다고 하니 체크해 주세요.

 

다른 선택 옵션은 엣지를 별도로 선택이 가능하고(물론 가격은 상승됩니다.) 1회 주문 시 최대 5판까지 혜택적용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카드사나 통신사 및 기타제휴등의 모든 할인과 중복적용은 되지 않습니다.

 

기타 온라인에서 주문은 배달의 민족이나 카카오톡에서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참고로 미스터피자 점심런치 뷔페 가격은 10,900원입니다. 11시30분부터 14시까지 운영합니다. 역시 지점별로 런치뷔페를 운영하는 곳이 있고 하지 않는 곳이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저는 예전에 미스터피자 메뉴 중 불고기피자 L사이즈를 먹어봤었는데요, 일반피자에 한국특유의 쇠불고기를 토핑해서 만든 피자였습니다. 뭔가 숯불쇠고기의 향도 나는 거 같았고, 엣지를 모짜렐라 치즈캡을 추가했더랬지요.

 

그런데 저는 좀 매콤한 맛을 좋아하는 지라, 피자자체만으로는 좀 밍밍한 느낌이었어요. 물론 칠리소스나 다른 캐쳡같은 걸 뿌려먹으니 괜찮았지만요. 매콤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살짝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겠습니다.

 

참고로 불고기 피자의 칼로리는 401kcal입니다만 안심하시면 안됩니다. 1조각의 칼로리입니다. 총 8조각의 피자가 R 사이즈 한판이라고 하니 R사이즈 총 칼로리는 3,208칼로리네요. L사이즈는 무려  3,584kcal입니다.

 

서구지역 사람들이 피자나 햄버거를 많이 먹으면 왜 비만이 쉽게 되는 지 알 수 있을거 같네요. 칼로리가 정말 높습니다. 여기에 사이드메뉴와 콜라까지 같이 섭취한다면, 제가 생각하기로는 피자한판 시켜 드시면 그날은 그냥 굶으시는 게 좋을 거 같네요.